창조론과 진화론
인류문명의 기원
우주의 기원
노아홍수
지질,화석,공룡
생명의기원
창조이야기
자료실
화석
캄브리아기 화석은 점진적 발달을 보여주는 증거가 됩니까?


실제로 화석은 특정한 지구 암석층에서 갑작스럽게 다양한 종류의 화석이 발견된다. 이것이 진화론자들이 캄브리아기라고 부르는 지층이 다. 캄브리아기 지층은 가장 단순한 생물에서 복잡한 생물로 변하는 단계를 보여주어야만 하는데 오늘날까지도 살아있는 대부분의 동물들 이 갑자기 나타나게 된다.

삼엽충은 현재 멸종하였으나 가재, 바닷 가재(lobster) 등과 같은 군에 속한다. 삼엽충은 길이가 18인치(약 45cm)나 되는 것도 있으며 그들의 구조는 단순하기는 커녕 매우 복잡하다. 또한 척추동물의 화석 은 캄브리아기에서는 결코 발견되어서는 안되는(진화론적으로) 화석이 지만 전혀 없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인간의 발자국까지 삼엽충과 함께 캄브리아기 지층에서 발견이 되어 진화론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기도 한다.

진화론이 사실이라면 위의 기록된 말은 사실이어야 한다. 실제로 화 석은 특정한 지구 암석층에서 갑작스럽게 다양한 종류의 화석이 발견 된다. 이것이 진화론자들이 캄브리아기라고 부르는 지층이다. 이 암석 층의 아래 지층이라하는 선캄브리아기(Pre-Cambrian)에서는 사실 화석 이 거의 발견되지 않으며 진화론 지질학자인 클라우드(Preston Cloud) 는 1973년, 선캄브리아기에는 다세포 후생 생물의 화석 기록은 전혀 없다고 분명히 말했다. 이것이 진화론자들을 당황케하는 것이다.

캄브리아기 지층은 가장 단순한 생물에서 복잡한 생물로 변하는 단 계를 보여주어야만 하는데 오늘날까지도 살아있는 대부분의 동물들이 갑자기 나타나게 된다. 이들 화석들은 가장 단순한 생물이 아니라 오 히려 적어도 이들 각각의 군(group)중에서도 복잡한 것들의 표본이다. 삼엽충은 현재 멸종하였으나 가재, 바닷 가재(lobster) 등과 같은 군 에 속한다.

삼엽충은 길이가 18인치(약 45cm)나 되는 것도 있으며 그들의 구조 는 단순하기는 커녕 매우 복잡하다. 또한 척추동물의 화석은 캄브리아 기에서는 결코 발견되어서는 안되는(진화론적으로) 화석이지만 전혀 없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인간의 발자국까지 삼엽충과 함께 캄브리아 기 지층에서 발견이 되어 진화론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기도 한다.

예를들어 1971년 지질학자인 벌딕(Buldic)박사는 그랜드캐년의 선캄 브리아기와 원생대에 해당하는 표본을 취해 분석해 본 결과 놀랍게도 소나무와 느룹나무의 화분을 발견하였다. 아뭏든 진화론자들이 말하는 캄브리아기 화석 지층을 가장 확실히 설명할 수 있는 단순한 증거는 이것을 대홍수와 연관시킬때 선명해진다. 아마도 이것은 대부분 홍수 초기의 최초 침전물들일 것으로 추정된다.

.화석
삼엽충 화석의 복원도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오시는길 공지사항
대전시 동구 우암로295번길 26 시틀 은행계좌 : 국민은행 468-21-0077-395 김승범
Tel : 070-4102-8227 / Fax : 070-7016-2789 / Hp : 010-5808-8227 / e-mail : kimsb03@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 305-19-88368 비디오물제작업신고증 : 제1927호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번호 : B09-24504
COPYRIGHT(C)SITL. ALL RIGHTS RESERVED.